728x90

[기장카페] 웨이브온 커피, 데이트 장소 추천!

 

이미 너무 유명한 카페, 기장 웨이브온에 다녀왔습니다. 카페에서 커피 마시는 내내 커플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워낙 예쁘고 유명한 곳이라 주말에는 손님이 엄청 많은데, 이른 아침이나 평일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해요! 그럼, 카페 방문기와, 내부 예쁜 사진 찍기 좋은 곳 공유해 드립니다.  

 

 

 

카페 입구 공터에 주차가 가능한데, 주말이면 주차 대란.. 아시죠? 서.터.레.스 저희는 오픈 하자마자 도착해서 여유롭게 주차를 하고 들어갑니다. 원래 줄 서서 들어가야 하는 곳인데 저희가 첫.. 손님인 듯 했어요. 뭔가 뿌듯 

 

입구 출입문 앞에서 바로 보이는 바다에요. 주말에 오신 분들 덥고, 줄은 길고, 짜증이 날 때 보면 바로 진정될 것 같은 경치네요. 잠깐 멍 때리다가 정신 차리고 주문부터 했습니다. 진짜 1등으로 왔네요. 도서관 자리 잡아보겠다고 1등으로 간 적은 있는데, 카페 1등으로 온 건 처음인 것 같아요. 또 뭔가 뿌듯합니다. ㅎㅎ

 

주문하고 마음에 드는 자리로 갑니다.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5,500원), 카페 라떼(6,000원)는 특별할 것 없이 평범했어요. 프랜차이즈 커피보다 조금 가격대가 있긴한데, 이렇게 예쁜 바다 풍경을 보면서 쉴 수 있다면 이 정도는 지불 의사가 있습니다. 

 

728x90

웨이브온 야외 좌석

 

웨이브온 외부 좌석은 총 3가지 컨셉입니다.  빈백의자, 파라솔, 간이 매트리스(?)로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아침일찍 와서 눕고 싶었기에... 간이 매트리스 쪽으로 갑니다 :) 마치 영화관에 온 느낌이었어요. 매트리스 좌석은 따로 가림막이나 파라솔 설치가 안되어 있는데, 소나무가 자연스럽게 그늘을 만들어 주었어요.

 

당일 햇볕이 좀 강했던 편이라, 파라솔 좌석과 빈백 좌석은 약간 더울 것 같았지만 바다 배경이 너무 낭만적이었습니다. 

야외 파라솔 자리
야외 빈백 자리


카페 내부 좌석

사실 웨이브온 커피는 야외좌석이 워낙 인기가 많아서, 주말 이면 외부 좌석은 만석일 때도 있어요. 아쉽겠지만 카페 내부 좌석 인테리어도 충분히 예뻤던 것 같아요. 2층 내부도 통유리 설치로 탁 트인 공간이 좋았습니다. 넓은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석으로 마련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건물 옥상도 마찬가지로 투명 펜스가 설치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습니다. 

반려동물도 동반 가능 카페이기 때문에,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카페 입니다 :)

 

위치 & 영업시간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매일 10:00 - 24:00 Last order 23:00

*연중무휴 정상영업*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