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삼성역 코엑스몰 Mexican 요리 쿠차라 후기

 

오늘은 삼성역 근처에서 교육이 있어서, 점심시간에 코엑스몰 쿠차라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너무나 좋아하는 메뉴이지만 어떤 친구들은 꽁보리밥ㅎㅎ 같다고 싫어하더라고요. 주로 북미지역에서 유학해봤거나, 여행 다녀온 분들은 부리또 매력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사람 여럿 봤죠! 여하튼, 그때 본토의 맛과 가장 흡사하기도 해서 자주 가는 최애 맛집입니다 :)

 

 

 

코엑스 몰이 워낙 크다보니, 여기는 갈 때마다 항상 헷갈리는 것 같아요. 오크우드 호텔로 들어가 버려서 친절한 컨시어지 직원이 길 안내를 해주셨어요. 호텔 입구 말고 호텔 지나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음식점 간판이 마구마구 달려있는 입구가 보여요. 곧장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지하 3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

 

뙇, 제대로 찾아왔습니다. 점심시간이 늦어져서 평일 2시쯤 방문했는데,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코엑스몰답게 외국인들도 간간히 보였어요. 

 

728x90

메뉴 종류가 상당히 많았는데, 부리또 랩이나, 타코 같은 경우에는 항상 먹을때마다 내용물이 흘러서 먹기 불편하더라고요. 막 흘리고 지저분한 거 제 스타일 아닙니다요 ㅎㅎ 항상 주문하는 메뉴는 부리또 볼! 딱 깔끔하게 먹고 나옵니다  :)

처음 방문했을 때 어떻게 주문해야 할지 몰라서 당황했던 기억이 나네요.  음.. 서브웨이는 많이 가보셨을 것 같은데,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구체적으로 주문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우선 줄을 서서 메뉴를 스캔해봅니다. 

마침 방문한 당일날 프로모션을 하고 있었는데,  까르니따스나초 or 쿠차라 플래터 주문 시 곰표 밀맥주나 프렌치 사이다를 1 + 1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곰표 밀맥주가 시선강탈했지만.. 교육 중이니까 꾹 참아봅니다. 

 

주문 방법

 

1) 부리또 볼, 브리또 랩, 타코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2) 베이스가 되는 밥 종류를 고를 수 있어요. 고수가 살짝 섞인 현미밥과, 흰 밥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3) 화이타 야채 볶음 추가 여부를 말씀해주세요.

4) 검은콩, 강낭콩 추가 여부를 선택해주세요.

5) 치킨, 스테이크, 두부 등 메인 메뉴를 선택합니다. 

6) 레드, 그린칠리 소스와 토마토 살사, 콘 토핑 무조건 넣어주세요! 그래야 맛있어요.

7) 저는 과카몰리도 꼭 추가합니다.  과카몰리 추가는 3,000원 추가금액 발생해요!

8) 사워크림, 치즈,  무조건 추가!

 

항상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해서 먹었는데, 요즘 치킨이 괜찮더라고요. 먹음직스럽습니다. 

오른쪽 흰색 종이는 메뉴판인 줄 알고 가지고 왔는데, 매장 BGM 리스트였어요! 요런 디테일함 아주 좋습니다 : )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